시니어 스마트폰으로 사진찍기·컴퓨터 기초교실 6월 개강
서울시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오는 6월 60세 이상 시니어 대상 스마트폰 카메라 사진찍기·컴퓨터 기초교실 무료 강좌를 개강한다.
스마트폰 카메라 사진찍기는 우리 일상을 간편하게 기록하고 공유하는 강력한 도구이다. 교육을 통해 일상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이를 기록하여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공유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60세 이상 시니어를 대상으로 오는 6월 4일(화) 09:30부터 진행한다.
김성현 강사는 숭실대학교 일반대학원 평생교육학과(교육학박사) 졸업하고 대한스포츠문화산업협회, 애니웨어, 한국지식능력개발원 등에서 근무하고 숭실대, 경동대학교 산학협력단, 한국HRD기업협회 디자인과목, 빅데이터, 강의, 서울시립 수서청소년수련관에서 에듀테인먼트 멀티미디어 교육을 진행했다.
시니어 컴퓨터 기초교실은 컴퓨터와 인터넷이 없이는 생활하기 힘든 세상에서 남들보다 뒤쳐지지는 않고,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 기초적인 컴퓨터 활용 능력을 익힌다. 오는 6월 5일(수) 14:00부터 진행한다.
김민정 강사는 숭실대학교 일반대학원 평생교육학과(교육학박사) 졸업하고 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전) (주)유앤아이커뮤니케이션 대표, 한봄고등학교, 전북기계공고 취업역량, 기업연계 인력양성사업 진행, (주)에듀인컴 수석 연구원 취업역량강화 강의, 시니어 컴퓨터활용, 커뮤니케이션, 중장년층 강사양성 전문 강의 등을 하였다.
김정혜 기자
재창간 455호
|